임영웅, MBC 가요대제전 히어로의 열창 하이라이트 사진/영상

반응형
반응형

    임영웅, MBC 가요대제전 히어로의 꽃다리 열창 무대 사진/영상

    '2021 MBC 가요대제전'이 31일부터 2022년 1월 1일까지 해를 넘겨 진행됐다.

     

    이날 임영웅은 '2021 MBC 가요대제전'에서 2021년 마지막 무대에 올랐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열창하며 2021년의 마지막 무대를 장식했다.

    임영웅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부르며 연말에 맞는 차분한 분위기로 장내 분위기를 정리했다.

     

    화이트 의상을 입은 그는 연말 선물 같은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임영웅은 차분한 분위기 속 감미로운 목소리를 뽐냈다.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담아낸 곡이다.


    2022년 시작을 화려하게 장식한 이번 MBC 가요대제전'에는

    마마무, 레드벨벳, 오마이걸, 브레이브걸스, 아스트로, NCT 127, NCT DREAM, NCT U,

    더보이즈(THE BOYZ),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있지(ITZY), 스테이씨(STAYC), 에스파(aespa), 이무진,

    아이브(IVE), 양희은, 김연자, YB, 노라조, 송가인, 임영웅 등이 참석했다.

     

    진행은 임윤아, 이준호, 장성규가 맡았다.

     

    임영웅 안구정화 무대사진

    임영웅, MBC 가요대제전 히어로의 열창 하이라이트 사진/영상
    임영웅, MBC 가요대제전 히어로의 열창 하이라이트 사진/영상

    MBC 가요대제전 임영웅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영상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