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스위치 몬스터헌터 라이즈 초회판 스틸북 언박싱 후기

반응형
반응형

이번에는 3월 26일 출시한 몬스터헌터 라이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 초회판 언박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상 e샵 구매는 3월26일이었으나,

타이틀로 구매한 유저들은 25일에 받을 수 있었는데요

 

 

대한통운택배도 그렇고,

제가 23일 사전예약을 해서

배송이 조금 늦을거라 생각했지만,

 

두.둥.

 

24일 11시경 도착을 했습니다!!

 

하지만,

 

5시 퇴근하고, 헬스장 다녀오고

녹초가 됐다가 시간을 보니 어느덧 8시..

 

부랴부랴

언박싱 시작합니다!

 

 

택배 마저도 영롱하게 보이네요..

이게 바로 콩깍지인가요?

 

저는 십수년전에

PS Portable 기기를 이용해서

몬스터헌터 2nd G 시리즈를

약 800시간 가량 한 적이 있습니다.

 

그때는 공유기를 이용해서

Kai라는 네트워크 시스템으로

여러 유저들과 함께 했었는데

 

닌텐도로 접하니 감회가 새롭네요..

 

PS4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도 구매를 했었지만,

사실상 집에 오면 티비 앞에서는

아무생각 없이 있고 싶은터라

고인물들이 장비를 다 맞춘 시점에서는

진입할 의욕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초기부터 함께 달릴까 합니다!

 

그럼 TMI는 여기까지하고,

언박싱 시작합니다.

 

 

뽁뽁이에 싸져서 왔네요

두장이 포개어져 왔는데

포장지를 벗겨보면~

 

 

좌측이 몬스터헌터 라이즈 타이틀

우측이 몬스터헌터 초회판 스틸북이네요!

 

사실 스틸북 필요도 없고

뭔지도 모르는데

같은 가격에 다른 사람들은 다 받는데

저만 못받는게 억울해서

늦은 사전예약임에도 불구하고 부랴부랴 찾아서

겨우 겟 했습니다.

 

몬스터헌터 라이즈 스틸북은 아래에서 다시 다루도록 하고

타이틀 구성부터 알아보시죠!

 

 

음..

네..

그렇습니다.

 

타이틀 표지는

이러합니다..

 

 

초회판 수량한전 특전으로

아래와 같은 혜택이 주어집니다.

 

몬스터헌터 라이즈 초회판 특전

1. 변신 레트리버 (가루크 덧입는 장비)
2. 변신 포레스트 (아이루 덧입는 장비)
3. 시작의 호석

등록 유효기간 : 2022년 3월 31일
닌텐도 스위치 어카운트 등록 필요

 

등록코드는 내부에 있습니다.

 

 

이번 라이즈 버전에서는

신요소 '밧줄벌레'를 이용한 다양한 기능이 생겼는데요

진격의 거인 기동장치와 같이 역동적인 움직임이 가능합니다.

 

가령 예를 들어

1. 넉백 시 넘어지지 않기

2. 높은 곳 올라가기

3. 용 위에 올라 타 조정하기

4. 기술별로 다른 밧줄벌레 기술

 

등 다양한 퍼포먼스가 가능합니다.

 

추가로 전투 시에도 함께 공격하고,

스테미너가 달지 않는 상태로 타고 이동이 가능한

가루크도 동반자로 추가 되었습니다.

 

아이루 + 가루크

가루크 + 가루크

아이루 + 아이루

 

등으로 조합을 해서

전투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몬헌 라이즈 플레이 인원은

기기 막론하고 1인으로 고정 돼 있네요

 

 

내부는 공갈빵 처럼

쥐똥만한 타이틀과

 

3가지의 설명서,

특전번호,

설문조사 전단지가 있네요

 

설문조사는  하게 되면

몬스터헌터 라이즈 오리지널 디지털 배경화면

증정한다고 합니다.

 

 

설명서는 펼치면

상세한 조작방법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네.. 이제부터 스틸북입니다.

앞면이고,

 

 

뒷면입니다.

 

사실 스틸북이 일러스트 그림이 그려진

책인줄 알았건만..

 

 

타이틀 보관하는

책자 같은거더라구욬ㅋㅋㅋ

 

스틸북이 진짜

그 철을 의미하는 스틸일 줄이야..

 

아무도 스틸 안할듯..

허헠ㅋㅋㅋ헿

 

 

타이틀은 스위치 우측상단을 여시면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저는 지금부터 약 15년만의

몬스터헌터 세계로 진입합니다.

 

몬헌라이즈 후기는 차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즐몬헌되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